Why
Learn
With
Berlitz?

1. Berlitz Method ®

Berlitz Method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140여 년 동안 혁신을 거듭하며 많은 외국어 교육 기업과 기관들의 학술적 근간이 되고 있는 Berlitz Method는 말하기와 듣기에 집중하여 자연스럽게 쓰기와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학습법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PPP Cycle (Presentation - Practice - Performance)에 따라 최상의 학습 효과를 제공합니다. 언어의 기본 구조와 중요 문법을 자연스레 말로 배워, 충분한 연습을 통해 견고한 기반을 다진 후, 그 위에 새로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더 알아보기

2. 개인 맞춤형 학습

벌리츠는 학습자 개개인의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전 세계의 언어 능력 지표로 쓰이는 정확하고 입증된 벌리츠 레벨 평가를 통해 학습자의 레벨과 목표를 분석한 후 그에 맞는 과정을 적절히 배치하고, 과정 진행 중 주기적인 피드백과 상담을 통해 학습자의 스타일과 진도에 맞도록 수업을 조정합니다. 목표 과정이 완료되면 향상도를 점검하기 위해 최종 레벨을 평가한 후 벌리츠 수료증 (Certificate of Achievement)을 발급합니다.

학습자 맞춤형 프로그램 설계

학습 과정 모니터링 및 분석

목표 달성 및 심화 목표 설정

3. 검증된 전문 원어민 강사

훌륭한 강사진은 벌리츠의 핵심 강점입니다.

벌리츠는 자체 강사 선발 시스템과 트레이닝을 통해 모든 강사가 벌리츠 교수법을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학습자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벌리츠 강사진은 학습자의 목표 달성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열정을 다합니다.

- 엄격한 벌리츠 글로벌 기준에 따라 선발

- 어학 전공 학사 및 자격증 소지

- 비즈니스 실무 경력자

- Instructor Qualification Program(IQP) 과정 이수

- 정기 트레이닝 및 워크숍 진행

- 원어민 교수부장에 의한 정기 모니터링

4.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벌리츠는 대면 수업부터, 화상 수업 및 인터넷 강의까지 다양한 자체 훈련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5.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관리

140년의 역사 동안 벌리츠는 최고의 언어 교육 제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전 세계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벌리츠 교수법 (Berlitz Method®)을 통한 어학 교육을 제공해 왔으며 문화 컨설팅 및 리더쉽 교육을 통해 글로벌 환경에서의 소통에 기여해 왔습니다. 벌리츠는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더 알아보기

수강생 실제 후기

★★★★★

"벌리츠는 최고의 어학원이에요! 저는 1년째 벌리츠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는데, 날이 갈수록 영어 실력이 느는 게 스스로 느껴집니다. 항상 도움을 주시는 원어민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수경

대학생

★★★★★

"저는 그룹 수업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러 선생님들과 수업을 진행해오면서 다양한 문화, 생각, 그리고 억양까지 다채롭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만난 모든 선생님들께서는 단 한 분도 빠짐없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황지은

ESL 전문가

★★★★★

“저는 1:1 한국어 수업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제 상황에 맞는 유연한 표현을 가르쳐 주셔서 실제 생활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벌리츠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강의 중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선생님께서 제 상황과 수준에 맞는 강의를 제공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David

서울에 거주하는 미국인

★★★★★

“저는 외국계 회사에서 Corporate Social Innovation (기업 사회 혁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벌리츠에서 수강하기 전에는 회사에서 전문 영어를 접할 때나 공문서를 작성할 때 어려움을 느꼈었지만, 벌리츠 수업을 통해 이제는 문제없이 업무를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수강할 예정입니다!"

서정주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삼성 센터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섬유센터빌딩 10층 (위워크 삼성역 2호점) 10-114호벌리츠삼성센터

02-3453-4266

sslc@berlitz.co.kr

Mon - Fri 7:00am - 9:00pm

Sat 9:00am - 4:30pm

길 찾기

광화문 센터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50, 더케이트윈타워 B동 2층ㅤ

+82-2-775-1441

chlc@berlitz.co.kr

Mon - Fri 7:00am - 9:00pm

Sat 9:00am - 4:30pm

길 찾기


학습 문의를 주시면 담당 Program Adviser가 빠른 시간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nerdy-form:1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