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아이티뱅크

Web Name: KG에듀원 아이티뱅크

WebSite: http://www.itbank.in

ID:277401

Keywords:

KG

Description: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정규교육과정IT 기초IT 통합 기초해킹&보안네트워크해킹 & 보안시스템 해킹 & 보안Forensic 포렌식리버스엔지니어링악성코드분석웹 해킹 & 보안Hacking Trace프로그래밍Python 기초Python을 활용한 웹서버 구축 C언어C++자료구조TCP/IP소켓프로그래밍 JAVA ProgrammingJSP Programming Spring Framework 안드로이드 APP개발코딩클라우드컴퓨팅AWS Technical EssentialsArchitecting on AWSDeveloping on AWS[10일 완성] AWS Architecting PackageGoogle Cloud Fundamentals: Core InfrastructureArchitecting with Google Compute EngineArchitecting with Google Kubernetes EngineDocker Container & Kubernetes Master 과정네트워크CCNA(네트워크기초)CCNP-RouteCCNP-Switch시스템&서버LinuxServerWindowsServer 2012데이터베이스R 프로그래밍하둡 프로그래밍Oracle(WDP)Oracle Database 12c : SQL데이터사이언스이틀에 하나씩 만드는 웹 크롤러최신 데이터를 이용한 머신러닝알고 코딩하는 빅데이터 분석자격증과정정보처리기능사 - 필기정보처리기능사 - 실기정보처리기사 - 필기정보처리기사 - 실기Cloud Practitioner 자격증 대비반Solutions Architect Associate 자격증 대비반부트캠프부트캠프Public 멀티클라우드&도커/쿠버네티스JAVA기반 Back-end개발자기업교육국비지원과정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Private 클라우드를 활용한 네트워크&서버 보안운영관리스프링 클라우드를 활용한 마이크로서비스 개발자 양성자바기반 빅데이터 응용 SW 개발자 양성도커와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멀티 클라우드를 활용한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크로스플랫폼 융합 응용SW 개발자 양성멀티플랫폼 융합 응용SW 개발자 양성스프링 클라우드를 활용한 응용 SW 개발자 양성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및 운영 엔지니어 양성ICT기반 정보시스템보안 전문가 양성오픈소스 기반 보안 취약점 분석 실무자 양성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프론트앤드 웹 개발자 양성AWS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및 운영엔지니어 양성보안솔루션 운영 전문가 양성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파이썬&자바 SW개발자 양성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응용 SW 개발자 양성학점은행제학점은행제학점은행제 소개학위 취득의 중요성학위과정안내자격증안내국제공인시험센터국제자격증AWSCISCOMicrosoftLinuxOracleCompTIA국가자격증정보처리기사정보처리산업기사정보처리기능사정보보안기사정보보안산업기사네트워크관리사 2급PC정비사 2급리눅스마스터 2급시험센터 오시는 길취업지원실취업가이드지원분야취업분포도취업현황Job fair기업체인터뷰발표회 및 수료식커뮤니티교육원소개KG에듀원 아이티뱅크연혁학원위치안내학원시설안내강사소개교육원소개공지사항보도자료교육후기수강생인터뷰취업후기상담센터수강료문의교육상담신청방문상담신청카톡상담신청기업교육문의위탁교육안내수강료결제가이드북받기
상담
신청

개강일

평일8월 3일(수)

주말8월 6일(토)

이벤트

IT취업의 노하우가 담긴, 가이드북 무료 배포중!
#전체과정#프로그램#보안#클라우드#네트워크#해킹#코딩#국비지원

#전체과정네트워크해킹 & 보안

현재의 시스템들은 대부분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주고 받는 모든 데이터들에 대한 가로채기 시도나 네트워크 통신을 방해하는 공격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관계된 각종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하여 다양한 장비와 소프트웨…

#전체과정시스템 해킹 & 보안

현장에서 사용되는 운영체제와 시스템의 CPU, 메모리 구조에 대한 분석, 어셈블리어 등의 내용을 학습하여 시스템 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해킹 기법 분석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실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시스템해킹 기법들에 대한 이론과 실습 과정을 통해 실제로 일어날 수 있…

#전체과정Forensic 포렌식

범죄수사에서 적용되고 있는 과학적 증거 수집 및 분석기법의 일종으로, 각종 디지털 데이터 및 통화기록, 이메일 접속기록 등의 정보를 수집·분석하여 DNA·지문·핏자국 등 범행과 관련된 증거를 확보하는 수사기법을 말합니다. 현대인들의 생활 속에는 자신도 모르게 디지털 기…

#전체과정리버스엔지니어링

완성된 제품을 분석하여 제품의 근본적인 설계 개념과 적용 기술을 파악하고 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계 개념>개발 작업>제품화의 통상적인 추진 과정을 거꾸로 수행하게 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 제품은 판매 시 소스는 제공하지 않으나 각종 도구를 활용하여 컴파일 된 실행…

#전체과정악성코드분석

악성코드의 패턴을 분석하고 탐지를 통해 원리를 이해하고 취약점에 대응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 제품은 판매 시 소스는 제공하지 않으나 각종 도구를 활용하여 컴파일 된 실행 파일과 동작 상태를 정밀 분석하면 그 프로그램의 내부 동작과 설계 개념을 어느 정도…

#전체과정웹 해킹 & 보안

컴퓨터를 이용한다 하는 것은 웹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컴퓨터와 웹 서비스는 밀접한 연관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인터넷 기업인 구글이 제작, 공개한 오픈 소스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유로운 개방성, 나눔, 열정을 모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

#전체과정Hacking Trace

유비쿼터스 사회로 진화하면서 고도화 된 사이버 범죄, 인터넷 기반 각종 해킹, 침해 사례가 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정보를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정보보호에 필요한 체계적인 관리와 기술을 학습하며 동시에 모의 해킹을 할 수 있는 보안의 고급…

#전체과정C언어

C언어는 1971년에 개발된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언어는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널리 활용하고 있는 기초 프로그램으로써 현재도 꾸준하고 프로그래밍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C언어의 기본적인 정의, 개념을 파악하고 C언어의 다양한 활용법을 학습하고, C언어 코딩을 통…

#전체과정C++

컴퓨터의 성능이 강력해 지면서 컴퓨터 프로그램도 크고 복잡해졌습니다. C++은 C언어의 확장판으로 만들어진 객체지향형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언어는 프로그램의 흐름을 제어하기 쉽고, 구조적이고 모듈화된 접근이 가능하도록 제어 구조와 함수와 같은 기능들을 통합하였습니다…

#전체과정자료구조

자료구조란 자료(Data)이 어떻게 모여 있는지를 알기 위한 과정입니다. 자료의 수집을 통해 자료를 보관하게 되는데 보관하는 방법에 따라 사용상의 효율성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수집한 자료를 효율적으로 보존하고 사용하기 위한 보관 방법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

#전체과정TCP/IP소켓프로그래밍

인터넷의 보급으로 다양한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요구가 날로 증가되고 있습니다. SI, Game programing, system programing, mobile programing 등 이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은 필수적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요소입니다. 현재 IT…

#전체과정JSP Programming

JSP는 Java Server Pages의 약자로 선 마이크로시스템즈사의 자바 서블릿(Servlet) 기술을 확장시켜 웹 환경 상에서 100% 순수한 자바만으로 서버 사이드 모듈을 개발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JSP는 서버 사이드에서 DBMS와 같은 백엔드 서버와 연동하…

#전체과정JAVA Programming

자바는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언어로서 C/C++에 비해 간략하고 쉬우며 네트워크 기능의 구현이 용이하기 때문에 인터넷 환경에서 가장 활발히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자바 프로그램은 운영체제의 종류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실행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전체과정Spring Framework

스프링(Spring)은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로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복잡함을 해결하기 위해 가볍게 만들어졌습니다. 첫 번째로 가볍습니다. 복잡한 EJB를 쓰지 않아도 평범한 자바 객체(POJO)로도 프로그래밍이 가능해졌습니다. 두 번째로 종속객체 주입(DI…

#전체과정안드로이드 APP개발

안드로이드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플랫폼으로써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리눅스 기반의 운영체계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 응용 프로그램의 묶음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인터넷 기업인 구글이 제작, 공개한 오픈 소스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유로운 개방성, 나눔, 열정을 모…

#전체과정WindowsServer 2012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IT인프라를 이용하여 비지니스를 수행함에 있어 이용되는 최종사용자의 데스크탑 운영체제와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는 이론의 여지없이 Windows를 필두로 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운영체제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표준 디렉터리서비스를 이용한 …

#전체과정LinuxServer

리눅스는 운영체제입니다. 운영체제란 하드웨어와 응용프로그램 사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그 목적에 맞게 수행하도록 하드웨어를 제어하고, 그 처리결과를 다시 응용 프로그램으로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리눅스는 유닉스타입의 운영체제로 리눅스 토발즈에 의해 그 커널이 최초로 개발…

#전체과정CCNA(네트워크기초)

CCNA (Cisco Certified Network Associate) 컴퓨터 네트워킹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시행된 Cisco 기술 공인 프로그램인 CCC(Cisco Career Cerification)의 하나로 네트워크 설치 및 운영능력 및 SOHO(Small O…

#전체과정CCNP-Route

CCNP(Cisco Certified Network Professional)라우터와 스위치 등의 장비를 이용해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능력을 평가하며, 네트워크 운영상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에 관한 인증입니다. 중규모의 네트워크에서 설치, 운영, 문제해결을 …

#전체과정CCNP-Switch

CCNP(Cisco Certified Network Professional)라우터와 스위치 등의 장비를 이용해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능력을 평가하며, 네트워크 운영상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에 관한 인증입니다. 중규모의 네트워크에서 설치, 운영, 문제해결을 …

#전체과정Oracle(WDP)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SQL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정의하고, 조작하며, 제어하는 능력을 습득하고 이를 위한 환경 구성하는 DBMS(Data Base Management System)를 설치,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여러 오브젝트의 특징을…

#전체과정하둡 프로그래밍

하둡은 여러 개의 저렴한 컴퓨터를 마치 하나인 것처럼 묶어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기술입니다. 하둡은 수천 대의 분산된 x86 장비에 대용량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분산파일 시스템과, 저장된 파일 데이터를 분산된 서버의 CPU와 메모리 자원을 이용해 …

#전체과정R 프로그래밍

R은 오픈소스 프로그램으로 통계/데이터 마이닝 및 그래프를 위한 언어입니다. 해당 과정에서는 R의 내장 통계 함수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과 통계학 분야에 활용하는 방법과 다양한 그래프 처리를 목표로 합니다.

#전체과정Python 기초

Python(파이썬)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한 종류입니다. 무료 소프트웨어이며, 오픈소스를 제공합니다. 문법이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으며, 생산성이 높고 빠른 구현이 가능합니다. 스크립트 언어로써 컴파일 작업 없이 소스 코드 그대로 실행하고, 반…

#전체과정Python을 활용한 웹서버 구축

MVC 기반의 오픈 소스 웹 프레임워크인 장고(DJANGO)에 대한 활용법과 HTML5, CSS에 대한 기본 사용법을 익히고 Bookmark, Blog, Photo 관련 웹 페이지 제작 기법을 익힐 수 있으며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으로 다양한 기능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제…

#전체과정IT 통합 기초

IT기초과정 교육을 통해 초보자도 컴퓨터와 친숙해 질 수 있으며, 가정에서 컴퓨터 운영체제 활용을 통한 여러 가지 기능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T관련 용어에 생소하며 컴퓨터와 네트워크, 운영체제 등의 컴퓨터 관련 기본 지식이 없어 IT 전문교육수강에 어려움이 있는 …

#전체과정Oracle Database 12c : SQL

오라클은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시스템을 개발, 판매하는 다국적 회사입니다. 해당 교육과정은 Oracle Database 12c 데이터베이스 기술소개, SQL의 개요, 데이터검색과 정력, 데이터변경과 트렌젝션, 데이터베이스 오브젝트 생성과 활용, 사용자 생성과 …

#전체과정AWS Technical Essentials

이 입문 과정에서는 AWS제품, 서비스 및 일반 솔루션에 대해 배웁니다.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IT 솔루션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AWS 서비스를 식별하는 기초 사항을 배웁니다.

#전체과정AWS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및 운영엔지니어 양성

AWS 기반 고급 아키텍쳐 설계는 개발자 양성을 위해 기반 지식인 서비스데스크, 보안및DB운영관리, NW, 응용SW운영관리, IT통합운영관리, IT시스템서비스수준관리, 시스템 점검, 오픈소스 가상화 구축 등을 학습 합니다.

#전체과정ICT기반 정보시스템보안 전문가 양성

기업체들이 요구하는 정보보안 직무능력을 학습자들이 습득하기 위한 실무중심의 훈련과정으로 다양한 실 장비와 응용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실제 기업 환경과 유사한 정보시스템 인프라를 구축/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그 후 구축된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베이스, 응…

#전체과정오픈소스 기반 보안 취약점 분석 실무자 양성

오픈소스기반 보얀 취약점 분석이란 가상의 환경에서 모의적으로 해킹을 시도한 후 해킹 공격에 대한 보안 취약점을 찾아 보안을 강화하는 IT보안 컨설팅 기술을 배우는 것입니다. 직업군 이름은 모의해킹전문가, 보안컨설턴트, 취약점 분석가 등 일명 화이트해커라고 불리고 있으며…

#전체과정머신러닝을 이용한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IT분야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 과정입니다. 기초과정 습득과 정형데이터 처리, 분석 방법론,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까지 교육하는 프로젝트 과정으로 취업을 위한 실무형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할 수 있는 집중 교육입니다. 머신러닝&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

#전체과정Spring Framwork Open source 기반 자바 프로젝트

IT분야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 과정입니다. 자바 기반의 핵심 기술들을 이용한 프로젝트까지 완성할 수 있는 집중 교육으로 프로젝트 기획부터 개발 완성까지 실무와 동일한 산출물을 통해 프로젝트 진행 단계를 적용하고, 프로젝트 구현을 통해 코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

#전체과정Architecting on AWS

이 과정은 AWS 플랫폼에서 IT 인프라를 구축하는 기초 사항을 다룹니다.
AWS 서비스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어떻게 부합되는지에 대한 이해를 통해 AWS 클라우드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AWS 클라우드 모범 사례와 최적의…

#전체과정Developing on AWS

이 과정에서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AWS SDK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코드를 사용하여 AWS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제공하며 주요 개념, 모범 사례 및 문제 해결 팁을 다룹니다.

#전체과정정보처리기능사 - 필기

이 과정은 정보처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기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필기의 시험 항목인 1. 전자계산기 일반, 2. 패키지활용, 3. PC운영체제, 4. 정보통신일반에 대한 내용을 학습합니다.

#전체과정정보처리기사 - 필기

이 과정은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기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필기의 시험 항목인 1. 소프트웨어 설계, 2. 소프트웨어 개발, 3. 데이터베이스 구축, 4.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5. 정보시스템 구축관리에 대한 내용을 학습합니다.

#전체과정정보처리기사 - 실기

이 과정은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기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실기의 시험 항목인 정보처리 실무에 대한 내용을 학습합니다.

#전체과정정보처리기능사 - 실기

이 과정은 정보처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기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실기의 시험 항목인 정보처리 실무에 대한 내용을 학습합니다.

#전체과정최신 데이터를 이용한 머신러닝

최신 데이터를 이용한 머신러닝

#전체과정알고 코딩하는 빅데이터 분석

알고 코딩하는 빅데이터 분석

#전체과정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

과정소개란

#전체과정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및 운영 엔지니어 양성

과정소개란

#전체과정스프링 클라우드를 활용한 응용 SW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란

#전체과정파이썬&자바 SW개발자 양성

과정소개란

#전체과정보안솔루션 운영 전문가 양성

과정소개란

#전체과정마이크로서비스 기반 프론트앤드 웹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란

#전체과정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응용 SW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Cloud Practitioner 자격증 대비반

이 기초레벨 과정으로 AWS Certification 시험을 준비하세요. 특정 기술, 역할과 관계없이 AWS 클라우드를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개념, AWS 서비스, 보안, 아키텍처, 요금 및 지원에 대한 상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전체과정Solutions Architect Associate 자격증 대비반

AWS 공인 솔루션스 아키텍트 – 어소시에이트 시험은 AWS에서 확장 가능하고 가용성이 뛰어나며 내결함성을 갖춘 분산 시스템을 1년 이상 실제로 설계한 경험이 있으며 솔루션 아키텍트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전체과정이틀에 하나씩 만드는 웹 크롤러

데이터 분석 입문을 위한 필수 과정

#전체과정[10일 완성] AWS Architecting Package

이 과정은 AWS 공인교육인 'AWS Technical Essentials' 과정과 'Architecting on AWS' 과정을 합친 것으로, 기존의 짧았던 공인교육의 시간을 두배 이상 늘리고 미니프로젝트와 자격증 대비 문제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알찬 패키지 과정입니다…

#전체과정응용SW 개발자를 위한 정보처리산업기사 취득

소개

#전체과정Private 클라우드를 활용한 네트워크&서버 보안운영관리

과정소개

#전체과정스프링 클라우드를 활용한 마이크로서비스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자바기반 빅데이터 응용 SW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도커와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멀티 클라우드를 활용한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크로스플랫폼 융합 응용SW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멀티플랫폼 융합 응용SW 개발자 양성

과정소개

#전체과정Google Cloud Fundamentals: Core Infrastructure

이 과정에서는 강의, 데모 및 실습 랩을 사용하여 Google 클라우드의 가치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Google Cloud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전체과정Architecting with Google Compute Engine

이 과정에서는 Google 클라우드의 유연한 인프라 및 플랫폼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컴퓨팅 엔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이 세션에서는 강의, 데모 및 실습 랩을 결합하여 네트워크,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같은 인프라 구성 요소를 비롯한 솔루션 요…

#전체과정Architecting with Google Kubernetes Engine

Google Kubernetes Engine(GKE) 및 Google Cloud의 다른 도구에 컨테이너형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이 과정에서는 강의, 데모 및 실습 랩을 결합하여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함께 포드, 컨테이…

#전체과정JAVA Web 프로젝트

객체지향 프로그램 기법을 활용한 프로그램 개발 기법을 익히고, 실제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전체과정메타버스를 활용한 공간구축 설계

비대면 시대, ‘온라인 공간에서 만남’의 지속은 새로운 문화에 사용자의 유입을 불러왔습니다. 단순 ’가상현실’을 넘어서 사회·경제적 활동까지 이뤄지는 공간인 ‘메타버스’의 출현에 따라서 개인 아바타 뿐만 아니라, 실제로 존재하는 장소를 가상의 공간에서 구현하여 메타버스…

#전체과정LMS 구축 프로젝트

전 세계가 사용하는 오픈소스 기반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무들(Moodle)'을 사용하여, 홈페이지 제작 또는 웹 디자이너를 목표로 하는 학습자가 LMS 기술 뿐만 아니라 백엔드, 프론트엔드까지 다룰 수 있는 CMS 측면에서의 경쟁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체과정Docker Container & Kubernetes Master 과정

1

#프로그램C언어

C언어는 1971년에 개발된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언어는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널리 활용하고 있는 기초 프로그램으로써 현재도 꾸준하고 프로그래밍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C언어의 기본적인 정의, 개념을 파악하고 C언어의 다양한 활용법을 학습하고, C언어 코딩을 통…

#프로그램C++

컴퓨터의 성능이 강력해 지면서 컴퓨터 프로그램도 크고 복잡해졌습니다. C++은 C언어의 확장판으로 만들어진 객체지향형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언어는 프로그램의 흐름을 제어하기 쉽고, 구조적이고 모듈화된 접근이 가능하도록 제어 구조와 함수와 같은 기능들을 통합하였습니다…

#프로그램JSP Programming

JSP는 Java Server Pages의 약자로 선 마이크로시스템즈사의 자바 서블릿(Servlet) 기술을 확장시켜 웹 환경 상에서 100% 순수한 자바만으로 서버 사이드 모듈을 개발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JSP는 서버 사이드에서 DBMS와 같은 백엔드 서버와 연동하…

#프로그램JAVA Programming

자바는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언어로서 C/C++에 비해 간략하고 쉬우며 네트워크 기능의 구현이 용이하기 때문에 인터넷 환경에서 가장 활발히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자바 프로그램은 운영체제의 종류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실행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Python 기초

Python(파이썬)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한 종류입니다. 무료 소프트웨어이며, 오픈소스를 제공합니다. 문법이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으며, 생산성이 높고 빠른 구현이 가능합니다. 스크립트 언어로써 컴파일 작업 없이 소스 코드 그대로 실행하고, 반…

#프로그램IT 통합 기초

IT기초과정 교육을 통해 초보자도 컴퓨터와 친숙해 질 수 있으며, 가정에서 컴퓨터 운영체제 활용을 통한 여러 가지 기능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T관련 용어에 생소하며 컴퓨터와 네트워크, 운영체제 등의 컴퓨터 관련 기본 지식이 없어 IT 전문교육수강에 어려움이 있는 …

#보안네트워크해킹 & 보안

현재의 시스템들은 대부분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주고 받는 모든 데이터들에 대한 가로채기 시도나 네트워크 통신을 방해하는 공격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관계된 각종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하여 다양한 장비와 소프트웨…

#보안시스템 해킹 & 보안

현장에서 사용되는 운영체제와 시스템의 CPU, 메모리 구조에 대한 분석, 어셈블리어 등의 내용을 학습하여 시스템 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해킹 기법 분석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실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시스템해킹 기법들에 대한 이론과 실습 과정을 통해 실제로 일어날 수 있…

#보안리버스엔지니어링

완성된 제품을 분석하여 제품의 근본적인 설계 개념과 적용 기술을 파악하고 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계 개념>개발 작업>제품화의 통상적인 추진 과정을 거꾸로 수행하게 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 제품은 판매 시 소스는 제공하지 않으나 각종 도구를 활용하여 컴파일 된 실행…

#보안Hacking Trace

유비쿼터스 사회로 진화하면서 고도화 된 사이버 범죄, 인터넷 기반 각종 해킹, 침해 사례가 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정보를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정보보호에 필요한 체계적인 관리와 기술을 학습하며 동시에 모의 해킹을 할 수 있는 보안의 고급…

#클라우드AWS Technical Essentials

이 입문 과정에서는 AWS제품, 서비스 및 일반 솔루션에 대해 배웁니다.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IT 솔루션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AWS 서비스를 식별하는 기초 사항을 배웁니다.

#클라우드Architecting on AWS

이 과정은 AWS 플랫폼에서 IT 인프라를 구축하는 기초 사항을 다룹니다.
AWS 서비스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어떻게 부합되는지에 대한 이해를 통해 AWS 클라우드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AWS 클라우드 모범 사례와 최적의…

#네트워크네트워크해킹 & 보안

현재의 시스템들은 대부분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주고 받는 모든 데이터들에 대한 가로채기 시도나 네트워크 통신을 방해하는 공격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관계된 각종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하여 다양한 장비와 소프트웨…

#네트워크시스템 해킹 & 보안

현장에서 사용되는 운영체제와 시스템의 CPU, 메모리 구조에 대한 분석, 어셈블리어 등의 내용을 학습하여 시스템 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해킹 기법 분석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실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시스템해킹 기법들에 대한 이론과 실습 과정을 통해 실제로 일어날 수 있…

#네트워크리버스엔지니어링

완성된 제품을 분석하여 제품의 근본적인 설계 개념과 적용 기술을 파악하고 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계 개념>개발 작업>제품화의 통상적인 추진 과정을 거꾸로 수행하게 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 제품은 판매 시 소스는 제공하지 않으나 각종 도구를 활용하여 컴파일 된 실행…

#네트워크악성코드분석

악성코드의 패턴을 분석하고 탐지를 통해 원리를 이해하고 취약점에 대응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 제품은 판매 시 소스는 제공하지 않으나 각종 도구를 활용하여 컴파일 된 실행 파일과 동작 상태를 정밀 분석하면 그 프로그램의 내부 동작과 설계 개념을 어느 정도…

#해킹네트워크해킹 & 보안

현재의 시스템들은 대부분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주고 받는 모든 데이터들에 대한 가로채기 시도나 네트워크 통신을 방해하는 공격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관계된 각종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하여 다양한 장비와 소프트웨…

#해킹Forensic 포렌식

범죄수사에서 적용되고 있는 과학적 증거 수집 및 분석기법의 일종으로, 각종 디지털 데이터 및 통화기록, 이메일 접속기록 등의 정보를 수집·분석하여 DNA·지문·핏자국 등 범행과 관련된 증거를 확보하는 수사기법을 말합니다. 현대인들의 생활 속에는 자신도 모르게 디지털 기…

#해킹리버스엔지니어링

완성된 제품을 분석하여 제품의 근본적인 설계 개념과 적용 기술을 파악하고 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계 개념>개발 작업>제품화의 통상적인 추진 과정을 거꾸로 수행하게 됩니다. 보통 소프트웨어 제품은 판매 시 소스는 제공하지 않으나 각종 도구를 활용하여 컴파일 된 실행…

#해킹Hacking Trace

유비쿼터스 사회로 진화하면서 고도화 된 사이버 범죄, 인터넷 기반 각종 해킹, 침해 사례가 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정보를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정보보호에 필요한 체계적인 관리와 기술을 학습하며 동시에 모의 해킹을 할 수 있는 보안의 고급…

#국비지원AWS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및 운영엔지니어 양성

AWS 기반 고급 아키텍쳐 설계는 개발자 양성을 위해 기반 지식인 서비스데스크, 보안및DB운영관리, NW, 응용SW운영관리, IT통합운영관리, IT시스템서비스수준관리, 시스템 점검, 오픈소스 가상화 구축 등을 학습 합니다.

#국비지원ICT기반 정보시스템보안 전문가 양성

기업체들이 요구하는 정보보안 직무능력을 학습자들이 습득하기 위한 실무중심의 훈련과정으로 다양한 실 장비와 응용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실제 기업 환경과 유사한 정보시스템 인프라를 구축/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그 후 구축된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베이스, 응…

아이티뱅크는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학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근데 IT넘나 어려워요ㅠㅠ 하지만 강사님들이 도와주시니까! 열심히 하고있어요!!

자바 기반블럭체인 양성 과정 김진주

학원생활 너무 재미있어요 강사님들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도 쉽게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조아여! 꿈을 향해 한발짝 다가가는중!!

C언어, 자바, ITBASIC 이상구

실시간
취업 현황

KM정보기술

성○범

오픈소스기반 보안 취약점 분석 실무자 양성

엑시엄정보시스템

황○구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양성

컴홈

신○이

자바기반 웹 개발자 양성

플레이오토

우○완

빅데이터를 활용한 JAVA웹 개발자 양성과정

굿어스

최○주

정보시스템 보안엔지니어 양성과정

베스핀글로벌

정○주

자바기반 웹 개발자 양성

트러커즈

문○재

블록체인기반 핀테크 시스템 개발자 양성

㈜유티즌스

장○순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 엔지니어 양성과정

인트루바인

김○울

정보시스템 보안엔지니어 양성과정

콘센트릭스

김○중

클라우드 기반 융합자바 개발

사이버다임

조○성

자바 SW 개발자 양성

KG ZEROIN

박○훈

자바&빅데이터 개발자 양성

㈜카이스

김○호

클라우드 기반 융합자바 개발

송파구청

황○훈

자바 SW 개발자 양성

(주)핀솔정보

김○호

정보시스템 취약점 분석 대응

에스지에이강원

박○정

ICT기반 정보시스템 보안엔지니어 양성

(주)SK인포섹

홍○범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 과정

SSB정보기술

정○문

자바 &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

고우넷

이○환

ICT기반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

크로센트

조○우

자바SW 개발자 양성

수강생 인터뷰

반응형 자바 웹 개발자 양성 / 김영상 수료생

교육후기

아이티뱅크 NEWS더보기

KG에듀원-아이티센, 클라우드 전문인력 양성 MOU 체결

[이데일리TV 성주원 기자] 성인종합교육기업 KG에듀원은 아이티센그룹과 함께 기업 실무를 기반으로 하는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채용 연계형 클라우드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업무협약…

KG에듀원, 클라우드 분야 `AWS 디스커버리 대회` 개최

- 아마존 웹 서비스와 공동 주최·주관- 12월 개최…세미나, 이벤트 등 마련- 세미나 공인교육 동시 수강 할인 프로모션 진행[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KG에듀원 아이…

존경받는 기업, 자랑스런 회사 KG그룹

공지사항더보기

KG EDUONE ' IT 그것이 미래다, 개발자의 모든 것' 세미나 안내 2022-06-13KG아이티뱅크 K-Digital 국비지원과정 오픈 2022-06-08여름방학 단기완성 클라우드 완전정복 2022-06-07

FAQ더보기

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2016-09-23수강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2016-09-23다른 학원들과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2016-09-06
안내데스크강의장시험센터상담실휴게실안내데스크강의장자습실상담실휴게실안내데스크강의장자습실상담실휴게실안내데스크강의장시험센터상담실휴게실

최적의 교육환경

ITBank

최고 사양의 장비 및 시설최신 정품 소프트웨어

종로학원강남학원노량진학원부산학원안내데스크강의장시험센터상담실휴게실안내데스크강의장자습실상담실휴게실안내데스크강의장자습실상담실휴게실안내데스크강의장시험센터상담실휴게실

아이티뱅크

협약기관

아이티뱅크

수상실적

QUICK

상담신청

수강료문의카톡상담가이드북받기학원위치안내수강료결제문의전화

1666-9210

- 24시간운영-TOP
교육상담신청카톡상담신청수강료문의수강료결제학원위치안내 회사소개찾아오시는 길사회공헌언론보도강사모집개인정보처리방침교육비신고금액안내환불규정안내KG그룹소개종로학원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26, 3~5층(묘동, 단성사)강남학원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84길 16 제이스타워 11층~12층노량진학원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71 노량진아이비빌딩 3층부산학원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2로 25 센텀드림월드 11층평생교육원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26, 4층(묘동, 단성사)온코스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26, 4층(묘동, 단성사)상호명 : (주)케이지에듀원 대표자 : 이상준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설동욱
학원등록번호 : 제 2140호 사업자등록번호 : 542-85-00739 법인등록번호 : 110111-1959183 통신판매번호 : 제 2019-서울중구-2086호
상표권출원번호 : 45200500034733 담당자 : KG아이티뱅크 공식홈페이지 대표번호 : 1666-9210 FAX : 02-3672-5615Copyright ⓒ KG ITBANK. All rights reserved.FAMILY SITE

교원임용

희소고시학원/쌤플러스 학원온라인

공무원

9급 공무원 온라인법원/검찰직 공무원 학원온라인사서직 공무원 학원온라인

IT 교육

아이티뱅크 학원온라인이:룸 온라인온코스 온라인

인테리어 교육

인테리어뱅크 학원온라인

회계사/세무사

회계사 학원온라인세무사 학원온라인재경/회계관리 학원온라인

직무교육

직무교육 온라인국민내일배움카드 온라인

학점은행

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온라인패스원 평생교육원 온라인

인문학/교양

오마이스쿨 온라인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내일코칭 학원
KG그룹 가족사
KG FamilyKG 스틸KG 케미칼KG 이니시스KG 모빌리언스KG ETSKG 동부E&CKG GNSKG ICTKG 제로인KG 써닝라이프KG 에너켐KFCKG 할리스F&B이데일리이데일리C&B

TAGS:KG

<<< Thank you for your visit >>>

Websites to related :
Welkom op de website van de Land

   Toggle navigation

Hermann Peter KG | Baustoffe

   :root{--color_0:255,255,255;--color_27:197,206,164;--color_1:255,255,255;--color_2:0,0,0;--color_3:237,28,36;--color_4:0,136,203;--col

Gollnest & Kiesel GmbH & Co. KG

  Please select your language:Language:DeutschEnglishitalianoespañolfrançaisSellerAbout usNewsSeller SearchUser Login0Shopping CartYour shopping cart

Start | PE Automotive GmbH &#38

   Javascript ist in Ihrem Browser deaktiviert. Aktivieren Sie Javascript, um die korrekte Darstellung dieser Website zu gewährleisten.

72. Kongress & Praxisführungsse

  29.06.-02.07.2022 | Dresden2022-06-29 09:00:00

Gewerbeverein Bornheim e.V.-Hand

   Menü ausklappen AktuellInfosÜber unsProjekteTermineSatzungPr

Solar Opleidingen Technische en

   OpleidingenAlle opleidingenARBO en VeiligheidCommunicatie en BeveiligingElektrotechniekIndustriële AutomatiseringPersoonlijke Effecti

IN MEDIA KG | Diashow | Homepage

   SoftwareDownloadServiceAgenturKontakt Internetsoftware Homepage Software

Bookgirl's Nightstand | When I'm

  Book ArtFootnotesLinksAboutContactMenu Feature Women In Translation iliana Nightstand August 3, 2022Another post from me so soon? Well, it&#8217;s

www.markgriffin4tulsatech.com

   Running for office? Campaign Partner makes it easy to accept online donations, build

ads

Hot Websites